home > 기업금융나들목 고객센터 > 기업 금융애로 상담센터

COMPANY PARTNER 기업금융나들목

자주 사용하는 메뉴
맞춤검색 추천정보 내 검색 관리 마이스크랩
웹툰 금융소식 금융용어 세무일정 캘린더 자료실

기업 금융애로 상담센터

기업 운영시 발생하는 금융애로사항을 접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• 기업금융애로상담접수
  • 접수내용조회하기

KDB산업은행에서는 기업이 현장에서 겪고 있는 기업애로사항을 상담하고
불편을 덜어 드리고자 「 기업 금융애로 상담센터 」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※ 인터넷접수의 경우는 아래 내용을 동의하신 후, 작성하시면 되며 전화 및 팩스접수는
     아래의 연락처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• 평일 080-600-1500
  • 주말 1588-3182 상담시간 9:00~17:00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

[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]
기업금융나들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기업애로사항은 상담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등 처리합니다.
[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]
상담 신청인의 성명, 주소, 연락처(이메일주소, 전화번호) 등
[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]
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ㆍ보존되고, 기간이 경과할 경우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.
[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]
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기업애로사항접수 상담이 제한됩니다.
개인정보수집동의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?

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서

[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]
귀하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관련 회사에 개인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.
[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]
상담신청과 관련한 사실관계 확인에 대한 관련 자료 제출 등
[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]
상담 신청인의 성명, 주소, 연락처(이메일주소, 전화번호), 상담 신청내용 등
[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]
개인정보를 제공받는 회사는 상기 이용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없으며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ㆍ보존되고 기간이 경과할 경우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.
[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거부]
귀하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로 사실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상담신청이 종결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개인정보수집동의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?

애로사항접수하기